2024년 10월에 서울시 지역관광활성화 홍보지원으로 여행관련 인플루언서 4인(melody, ha.liday, namuriki, travelrlo)이 성수 안내소와 움직이는 안내소 활동을 촬영한 동영상 릴스를 인스타그램에 홍보하여 10월~11월간 총 85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성수 안내소 방문 및 문의가 증가하였고 움직이는 안내소 활동이 크게 홍보되는 효과가 있었습니다. 특히 안내용 자전거로 활동하는 모습으로 성수동 움직이는 안내소 활동에 많은 관심을 끌게 되었으며, 4인의 인플루언서들의 성수동관광안내 활동 영상을 통해 성수동의 관광 및 여행지로서의 매력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.